나노미로고
홈으로 | 즐겨찾기추가 | 사이트맵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로그인 회원가입
주문배송조회


2019년산 햅쌀 출시안내
2018년산 햅쌀 출시 안내
2017년산 햅쌀 출시안내
나노미홍보동영상
고객센터
영업가입안내
나노미시스템
공정거래위원회
서울보증보험

개인정보 SSL 보안인증 서비스

HOME > 고객센터


점검해 주세요.
IP : 118.220.53.26  글쓴이 : 지경애   조회 : 78   작성일 : 20-01-22 15:57:42 |

안녕하세요.

현미인데 불리지 않아도 편해서 소프트 현미를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쭉 이상없이 먹어왔는데...최근 구매한 현미에서 자꾸 플라스틱 조각이 나옵니다. 흰색이라 씻는 과정에서 발견하기 힘들고..먹는 과정에서 씹고나서야 알수 있으니 불안합니다.

처음은(한달전) 그냥 넘겼는데..같은 플라스틱이 몇번 나오고 보니..가공과정 중에서 기계 일부 부품이 깨져서 들어가는게 아닌가 싶어 말씀드립니다.

한번 점검해봐 주세요~

한달전 처음 발견되었을때 사진과 최근 어제 발견된 사진을 첨부합니다.



  관리자  Date. 2020-03-04 15:11:50    
제안에 감사드립니다.
점검결과 3월중 제안사항의 문제점을 해결할 예정입니다.


다음게시물 ▲ 금방 주문했어요. 내일 도착하게 보내주세요.
  ▶ 점검해 주세요.
이전게시물 ▼ 입금 이름을 다르게 했어요
▼ 오늘 쌀 안 왔어요? 깜짝 놀랐어요.언제 보내주시나요?
▼ 배송관련.
사업장번호 : 124-86-45476 대표 임창진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03-1 | 개인정보취급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사업장주소 :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온천로 237번길 78 ( 덕천리 372-4)
Tel. 031-366-1196 Fax.031-366-1197 | Email: nanomi@hanmail.net
Copyrightⓒ 2020. (주)나노미. All righsts Reserved.